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Paradise

  • 3 Apr 2010
  • ips0101
  • Paradise

    romanisation

    NAKWON

    georukhan unmyeongcheoreom

    geobugam eopshi ikkeullyeo

    sarange ppajin hubuteo

    gonggiga waenji malgajigo mulmatdo

    jeongmal darayo

    mideul su eoptneun geojeokdeul

    jakku nuneul bibimyeo kkum

    anilkka hwaginhae

    beolsseo myeot dari jinattneunde

    naneun oneuldo

    nunbushin geudael bomyeo marhae

    dan dul danmalman isseumyeon eodideun

    haengbokui nakwoncheoreom neukkineun

    nae mam anayo

    haru haru deo palli heulleoseo

    geudaeui meotjin nampyeoni dwoegil

    sowonhamyeo sarayo

    nunmuri modu mareun deut seulpeottdeon

    gieok eoptneun deut gippeumiran

    gamjeongman namattjyo

    dureopdeon yeoreum pokpungdo mot gyeondideon

    hangyeoul chuwido geudael jikyeojul

    iyuga dwoe eottjyo

    modeun geose gamsahan salmeul

    salge haejuneun

    geudaeraneun jonjae wihae

    halsu ittneun il geu mueoshirado hae bolgeoya

    dan dul dadulman isseumyeon eodideun

    haengbokui nakwoncheoreom neukkineun

    nae mam anayo

    haru haru deo palli heulleoseo

    namaneo yeppeun anyeagadoigil

    sowonhamyeo sarayo

    jameul jjotneun seolleime

    on bameul saewodo joa

    nuneul keuge ddeo geudae sajin

    boneunge deo joa

    naege boineun cheongukui segye geudae

    yeokshi bogo ittgirerul gidohaeyo

    on mameuro

    baby forever you and I

    balkkeut datneun got eodideun geudaereul eopgo

    dallyeo gago shipeun gibun ihae hanayo

    haneul taeyanggwa dari meomuneun jeo

    nopeun goseul hamkke naraseo

    yeohanghago shipeoyo

    dan dul dadulman isseumyeon eodideun

    haengbokui nakwoncheoreom neukkineun

    nae mam anayo

    haru haru deo palli heulleoseo

    geudaeui meotjin nampyeoni dwoegil

    sowonhamyeo sarayo

    dan durimyeon eodideun nakwonijyo

    hamkkeramyeon joayo you and I

    My boo


    translation

    After falling in love, with holy fate,

    Without any feelings of refusal,

    The air seems fresher, and the water seems sweeter;

    The unbelievable miracles

    I continuously rub my eyes to check

    Whether this is a dream or not

    (Although months have already passed)

    Even today, I look at the beautiful you, and tell you

    Just us two; I'm happy if it's just us two,

    No matter where we are,

    Do you know how my heart feels like paradise?

    I live on with the thought of being your husband,

    After days and days pass by

    As if all our tears will dry,

    As if there were no sad moments,

    There's only happiness left,

    There’s a reason for me to keep you safe;

    The summer storms, and the coldness in the winter,

    You allow me to live a thankful life (for your existence),

    I’ll do everything I can for you

    Just us two; I'm happy if it's just us two,

    No matter where we are,

    Do you know how my heart feels like paradise?

    I wish that you will become my breathtaking wife,

    As days and days pass by

    It’s all right even if I can’t sleep due to the thoughts of you,

    I actually prefer opening my eyes

    And looking at the pictures of you,

    The heaven that I can see;

    I pray that I can see you, with all my heart

    Baby forever you and I

    Can you understand the feeling of wanting carry you

    To everywhere our feet can touch?

    I want to fly to the sky where the sun and moon are,

    And travel with you

    Just us two; I'm happy if it's just us two,

    No matter where we are,

    Do you know how my heart feels like paradise?

    I wish that you will become my breathtaking wife,

    As days and days pass by

    I live on with the thought of being your husband,

    After days and days pass by

    If it’s just us two, it’s paradise

    (I’m happy if I’m with you, and I)

    My boo


    korean

    거 룩한 운명처럼

    거부감 없이 이끌려

    사랑에 빠진 후부터

    공 기가 왠지 맑아지고 물맛도

    정 말 달아요

    믿을 수 없는 기적들

    자꾸 눈을 비비며 꿈

    아닐까 확인해

    벌 써 몇 달이 지났는데

    나는 오늘도

    눈부신 그댈 보며 말해

    단 둘 단둘만 있으면 어디든

    행복의 낙원처럼 느끼는

    내 맘 아나요

    하루 하루 더 빨리 흘러서

    그대의 멋진 남편이 되길

    소원하며 살아요

    눈물 이 모두 마른 듯 슬펐던

    기억 없는 듯 기쁨이란

    감정만 남았죠

    두렵던 여름 폭풍도 못 견디던

    한겨울 추위도 그댈 지켜줄

    이 유가 되었죠

    모든 것에 감사한 삶을

    살게 해주는

    그대라는 존재 위해

    할 수 있는 일

    그 무엇이라도 해 볼거야

    단 둘 단둘만 있으면 어디든

    행복의 낙원처럼 느끼는

    내맘 아나요

    하루 하루 더 빨리 흘러서

    나만의 예쁜 아내가 되길

    소원 하며 살아요

    잠을 쫓는 설레임에

    온 밤을 새워도 좋아

    눈 을 크게 떠 그대 사진

    보는게 더 좋아

    내게 보이는 천국의 세계 그대

    역시 보고 있기를 기도해요

    온 맘으로

    baby forever you and I

    발끝 닿는 곳 어디든 그대를 업고

    달 려 가고 싶은 기분 이해 하나요

    하늘 태양과 달이 머무는 저

    높은 곳을 함께 날아서

    여행하고 싶어요

    단 둘 단둘만 있으면 어디든

    행복의 낙원처럼 느끼는

    내맘 아나요

    하 루 하루 더 빨리 흘러서

    그대의 멋진 남편이 되길

    소원하 며 살아요

    단 둘이면 어디든 낙원이죠

    함께라면 좋아요 you and I

    My Boo

    0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