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Flower Lady

  • 3 Apr 2010
  • ips0101
  • Flower Lady

    romanisation

    chanranhan jeo haetsarui banjjagim

    hangaron baram naui gyeoteul maemdol ddae

    boineun modeun punggyeonge

    seumyeodeun neoreul chatge dwae

    eojjeom ireohke hyanggirounji

    michi kkumgyeolcheoreom

    Like flowers my lady

    eodido gal su eoptge

    nae shimjang ane ppurireul naeryeoseo

    Stay with me neomu areumdaun

    Shine your leave gadeuk pieonajullae

    Naman bolsu ittge Stay

    You stay always

    chokchokhan ne kkochip moa dama

    sarangeul soksagineun

    ibsure naeryeanja

    gadeukhan nae yeoljeongeul

    nege jeonhae jugopa

    jeoldaemareuji anheul

    naui i sarangeul baby

    Like flower my lady

    shinggeureon ne momjitdo

    hwanhan misodo budeureon ibsuldo

    Stay with me ojik nae gyeoteseo

    Blow my heart maeil pieonajullae

    pyeongsaeng nae gaseume

    Stay you stay always

    barame heutnallineun naldo

    nareul hyanghagirerul

    neol hwaljjak utge haneun haetsal

    naega dwoegil gadeukhagil

    donghwa sok eorin wangjacheoreom

    gildeuryeo gagil

    geujeo sarang ape So stay

    Stay with me neomu areumdaun

    Shine your leaves

    gadeuk pieonajullae

    naman bol su ittge stay

    You stay always

    Stay with me ojik nae gyeoteseo

    Blow my heart maeil pieonajullae

    pyeongsaeng nae gaseume

    Stay you stay always


    translation

    Like the glittering sun;

    When a flash of wind whirls around me,

    I end up looking for you, who has faded into the scenery,

    Why is it this so fragrant, as if this is a dream?

    Like flowers my lady, you have been rooted in my heart,

    So you can’t go elsewhere

    Stay with me, you’re so beautiful,

    Shine your leaves; will you always bloom for me?

    So only I can see it, stay, you stay always

    I’ll gather all the dampened petals,

    Fill it with love, and put it upon your lips,

    I want to send you my passion;

    My love which will never dry, baby,

    Like flowers my lady, your natural body language,

    Your bright smile, and even your soft lips

    Stay with me, just by my side,

    Blow my heart; will you always bloom for me?

    Eternally in my heart, stay, you stay always

    No matter if the winds blow, I hope you’ll come towards me,

    I pray that I’ll be the bright sun that makes you laugh,

    I pray that I’ll become like the little prince in the fairy tales,

    Just for love, so stay

    Stay with me, you’re so beautiful,

    Shine your leaves; will you always bloom for me?

    So only I can see it, stay, you stay always

    Stay with me, just by my side,

    Blow my heart; will you always bloom for me?

    Eternally in my heart, stay, you stay always


    korean

    찬 란한 저 햇살의 반짝임

    한가론 바람 나의 곁을 맴돌 때

    보이는 모든 풍경에

    스며든 너를 찾게 돼

    어 쩜 이렇게 향기로운지

    마치 꿈결처럼

    Like flowers my Lady

    어 디도 갈 수 없게

    내 심장 안에 뿌리를 내려서

    Stay with me 너무 아름다운

    Shine your leaves

    가득 피어나줄래

    나만 볼 수 있게 Stay

    You stay Always

    촉 촉한 네 꽃잎 모아 담아

    사랑을 속삭이는

    입술에 내려앉아

    가득한 내 열정을

    네게 전해 주고파

    절대마르지 않을

    나의 이 사랑을 Baby

    Like flower my Lady

    싱그런 네 몸짓도

    환한 미소도 부드런 입술도

    Stay with me 오직 내 곁에서

    Blow my Heart 매일 피어나줄래

    평생 내 가슴에

    Stay You stay Always

    바 람에 흩날리는 날도

    나를 향하기를

    널 활짝 웃게 하는 햇살

    내가 되길 가득하길

    동화 속 어린 왕자처럼

    길들여 가길

    그 저 사랑 앞에 So stay

    Stay with me 너무 아름다운

    Shine your leaves

    가득 피어나줄래

    나만 볼 수 있게 Stay

    You stay Always

    Stay with me 오직 내 곁에서

    Blow my Heart 매일 피어나줄래

    평생 내 가슴에

    Stay You stay Always

    0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