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Demo image

Are U a Good Girl

  • 3 Apr 2010
  • ips0101
  • Are U a Good Girl


    romanisation

    AKNYEO

    jwieottda noattda

    nareul mamdaero jumulleo

    kkumjjakdo motage

    neomu nareul jumulleo

    eojjeom geurae naegeman

    geureoke naegeonghan geonji

    wae hapil naegen

    kariseuma gateun ge eoptneunji oh ho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neoneun naega gamdanghal su eoptneun gir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neoneun neomu gamdanghadi beokchan girl

    jinshimeul da haedo

    meokhyeodeulji anhneun neo

    ssoda bueodo

    jeoldae manjokhaji anhneun neo

    harue yeol beoneun

    jajjeung seokkin malturo

    geu nameoji yeol beondo

    torijin deut eolguldo

    eojjeom geurae

    maeil gateun sanghwangi banbok dwoejanha

    wae ittenun geudaeroui nareul

    injeonghal su eoptneunji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neoneun naega gamdanghal su eoptneun gir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neoneun neomu gamdanghadi beokchan gir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nareul gamanduji anhneun daechan gir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geunde saranghalsu subakke eoptneun girl

    return to love jeongmal joasseottjanhni

    uri baek il ddae cheot kiseudo gieokhae

    seshimhan nae baeryeoga gamdongjeogiramyeo

    nae pume an-gyeo nega soksagyeottjanha

    jubyeonsaramdeurui shiseonedo

    neon eonjena geureohke

    shingyeongman sseo jom bokjaphaji anhge

    jayureopge nal

    geureohke daehaejumyeon andwoelkka

    nan mwonimwonimwoni haedo

    nege yeolgwanghaneun big fan

    nan jeoldaw neoreul igyeoboryeo haji anha

    uri sain nega jjang meogeusem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neoneun naega gamdanghal su eoptneun gir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neoneun neomu gamdanghadi beokchan girl

    jinshimeul da haedo

    meokhyeo deulji anhneun neo

    ssoda bueodo

    jeoldae manjokhaji anhneun neo

    jeoldaero manjokhaji anhneun neo


    translation

    ARE YOU A GOOD GIRL?

    Holding it, and letting go; you fumble with my heart,

    You fumble with me too much that I can’t even move,

    How can it be so? Why are you so cold towards me?

    Why don’t I have something called charisma? Oh, no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You’re a girl I can’t contro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You’re a girl too hard to control

    You won’t fall for all my truths,

    You will never be pleased even though I give you all,

    With your attitude filled with annoyance, your face looks sulky as well,

    Why is it so? The same things repeat everyday,

    Why, why can’t you accept me for the way I am?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You’re a girl I can’t contro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You’re a girl too hard to contro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The girl that won’t leave me alone,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But a girl I can’t help but love

    Return to love, it was really good,

    (I even remember our first kiss after our 100 days)

    You told me that even my small sacrifices were touching,

    You told me those words while being in my embrace

    You always pay attention to the people around us,

    Can’t you just treat me without any complications, and just with freedom?

    What am I? What am I? No matter what you do, I’m your big fan,

    I’ll never try to win you; you’re the best, out of us two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The girl that won’t leave me alone,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But a girl I can’t help but love

    You won’t fall for all my truths,

    You will never be pleased even though I give you al


    korean

    쥐 었다 놓았다

    나를 맘대로 주물러

    꼼짝도 못하게

    너무 나를 주물러

    어 쩜 그래 나에게만

    그렇게 냉정한 건지

    왜 하필 내겐

    카리스마 같은 게 없는지oh ho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너는 내가 감당할 수 없는 gir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너는 너무 감당하기 벅찬 girl

    진심을 다 해도

    먹 혀들지 않는 너

    쏟아 부어도

    절 대 만족하지 않는 너

    하루에 열 번은

    짜 증 섞인 말투로

    그 나머지 열 번도

    토라진 듯 얼굴로

    어 쩜 그래

    매 일 같은 상황이 반복 되잖아

    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할 수 없는지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너는 내가 감당할 수 없는 gir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너는 너무 감당하기 벅찬 gir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나를 가만두지 않는 대찬 gir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근 데 사랑할 수밖에 없는 girl

    return to love 정말 좋았었잖니

    우리 100일 때 첫 키스도 기억해

    세심한 내 배려가 감동적이라며

    내 품에 안겨 네가 속삭였잖아

    주 변사람들의 시선에도

    넌 언제나 그렇게

    신경만 써 좀 복잡하지 않게

    자유롭게 날

    그 렇게 대해주면 안될까

    난 뭐니뭐니뭐니 해도

    네게 열광하는 big fan

    난 절대 너를 이겨보려 하지 않아

    우 리 사인 네가 짱 머그셈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너 는 내가 감당할 수 없는 girl

    Are you A Good girl good girl

    너는 너무 감당하기 벅찬 girl

    진심을 다 해도

    먹혀 들지 않는 너

    쏟아 부어도

    절 대 만족하지 않는 너

    절대로 만족하지 않는 너

    0 komentar:

    Posting Komentar